그 동안 분명 뭔가 품사 하나를 빼먹었는데 단어 추가하고 공부하느라 바쁘다고 못 알아봤더랬다.

오늘 보니 부사절 접속사를 빼먹었군...낄렵낄렵

황급히 추가하고 몇 가지 수정하려고 했던 것도 마저 손봐서 다시 올린다

그리고 단어장도 한 번 올려보았다. 어차피 임포트 기능이 있으니 이제 막 올려도 될 듯 싶다.




-----------------------------------------------
구토 Version 3.04 Release 09.12.09.수.
-----------------------------------------------

왠지 시험 공부를 할 때 청소가 땡기는 것처럼, 괜히 토익 공부하는데 코딩이 자꾸 땡긴다... 큰일인데...

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기능을 추가한 것이라 거듭거듭 자기 합리화를 하며 1시간을 또 버전업으로 보내버렸지만

당당히 토익 공부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미쳐가는구나.

중간에 3.03은 추가된 기능이 하나밖에 없어 일부러 릴리즈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몇 개 되니 나열해본다.

원래 초기 버전부터 다 탑재하려다가 당장 급하지 않아서 삭제된 내용들이 주를 이루는데,

결국 쓰다보니 없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만들었다.



1. 주관식 문제 유형이 생겼습니다. 3.03 추가내용
(정답 판정이 굉장히 단순해서 꼼수가 있지만, 당장 손보긴 어려운 처지입니다)


2. 프로그램 실행 시 오늘의 단어가 소개됩니다. 스페이스 바나 F1 키를 누르면 무작위로 바뀌어줍니다.


3. 평가를 중간에 중지하는 메뉴를 넣었습니다.


4. 사전 병합 기능을 추가하여 다른 사전 파일(물론 구토 전용)의 내용을 통째로 자신의 사전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좀 더 세세한 관련 옵션은 다음 버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5. 이전에 문제 출제시 보기 유형이 출제 단어와 품사가 다른 경우를 조절하였습니다. 버그 수정입니다.
(만약 해당 품사의 단어가 충분치 않다면, 다른 품사가 부득이 출제될 수도 있습니다)


6. 단어장 관리자에서 Ctrl + Enter를 누르면 추가나 수정을 하는 대신 검색을 실행합니다.



현재 툴팁이 제대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데 단축키나 관련 부가 사항들은 나중에 한가해지면 추가하겠습니다(...)
Posted by OOJJRS
,